Notice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품질 검사·관리에는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만, 만일 불량의 경우는 책임을 지고 교환을 해드리겠습니다.
취소·반품·교환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전에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※ [Onmyown]의 메일 주소로 연락해 주세요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[onmyownshop@gmail.com]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■ 배송 관련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・ 배송은 공휴일과 주말 제외 2-5일 정도 소요되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



■ 주문 취소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・주문 당일 또는 발송 전(오전 12시 이전)에 주문 조회 페이지에서 변경하시거나, 연락을 하셨을 경우에만 주문 취소를 받습니다.
・상품 발송 후에 고객의 사정으로 취소하셨을 경우, 배송 지역의 왕복 배송료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■ 교환/반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상품 불량의 경우만 반품을 받고 있습니다.
받으신 상품의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는,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정하여 교환을 받습니다.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100% 고객 부담으로 합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■ 반품 방법


・ 상품 도착 후 7일 이내 쇼핑몰 명의 메일주소(메일계정)으로 반품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 ・ 환불은 예치금으로 해두고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.
・ 고객에 의한(변심 등) 반품 및 교환의 경우는 고객 부담으로 하겠습니다.


※반품 요청 확인 후 반품이 가능할 경우 반품 수수료를 안내해드립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수령한 상품에 대한 반품 배송은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만약 착불로 보내실 경우 착불에 대한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게 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■ 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・ 상품 불량· 오발송 이외의 반품, 교환
・ 반품 사유에 대한 기재가 없는 경우
・ 상품의 가격표, 라벨 등을 떼셨을 경우
・ 한 번 사용하신 상품
・ 고객에 의해 흠이나 오염이 생긴 상품
・ 상품 패키지(봉투·케이스 등)를 분실했을 경우.
・ 세일 등의 특별 상품
・ 세트 상품의 일부만의 반품, 교환
・ 상기 반품 일정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■ 주의사항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아래의 경우는 도착 일이 약간 늦어지므로, 미리 양해 바랍니다.

・당사 휴일 및 휴일전의 영업 시간외에 주문해 주셨을 경우.

・당사 임시 휴가, 연말 연시, 하기휴가의 경우.
・배송 혼잡 시, 악천후 등에 의한 경우

・토요일, 일요일, 축일의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